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힐링의 장소를 찾으십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꿈키움 중학교 이평화입니다.

이번 추석때 저희 가족이랑 금원산 휴양림에 2박 3일로 갔다왔습니다.

정말 경치가 아름답고 신기한 풍경이 끊임없이 펼쳐지는 곳이더군요.

정말 꾸미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산을 개방 해놓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음껏 사진을 찍었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추석때 갔다온 금원산 휴양림에 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금원산 휴양림에 대하여 소개하자면 경상남도 거창군 위천면과 북상면, 함양군 안의면에

걸쳐 위치하여 있습니다. 그리고 금원산 휴양림의 숙박 시설에는 콘도 식의 산림문화휴양관과

방갈로식의 숲속의 집이 있습니다.

산림문화휴양관은 이런 모습입니다,

그리고 숲속의 집은 이런 식이구요.

저는 숲속의 집에서 2박 3일을 했었구요 하루는 다락방 있는 2층 집에서 자고

 하루는 1층 집에서 잤습니다.

다음으로는 제가 가서 찍은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정말 잘 찍은 것 같습니다^^

 

 

 

 

 

이런 자연 휴양림에 한번 와보신 추억들 있으신 가요?

저는 특히 이 휴양림에서의 산책길이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이 자연 휴양림 산책길을 걷다보면 막 사진을 찍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몸과 마음의 힐링이 필요하신 분, 이런 좋은 사진들을 찍고 싶은 분,

뜨뜻~한 바닥에 등을 찌지고 싶은 분들도 이런 금원산 휴양림에 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

강추!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