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학교 가족 소개

공포의 선도부장! 우리는 좀 다르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남꿈키움학교의 정현성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인터뷰 할 사람은 김동주학생인데요
신기하게도 저희학교에는 동명이인이 한쌍있습니다. 그중 큰동주를 소개합니다!  큰동주는 키가 크다고 붙여진 이름입니다.
큰동주는 저희 학교의 선도부장인데요 선도부장답게 평소해 많은 방면에서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시겠지만 저희학교에는 선도부만 있는것이 아닌데요 여러부서가 있습니다. 그럼 한번 보시죠..

저희학교 학생회 구성원들입니다.

학생회장 진* * 

학생부회장: 전학

선도부장 김동주

 선도차장 박* *  

복지부장 박* * 

 복지차장 정* * 

문화부장 하* * 

 문화차장 박* * 

행사부장 정* * 

 행사차장 하* * 

이 학생은 저희 학교 선도부장인 김동주인데요 저희 블로그에도 김동주라는 동명이인이 있습니다. 저희는 큰동주 작은동주로 구별하고 있습니다. 김동주는 앞에도 말햇지만 선도부장인만큼 많은 학생들에게 모범이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학교의 선도부장과는 달리 아이들와 허물없이 지내고 있습니다. 그럼 인터뷰 내용을 한번 보실까요?

 

K : "안녕하세요, 꿈키움 기자단에서 온 인터뷰부 정현성 입니다."

D : "네 안녕하세요?, 무슨 일이에요?

K : "다름이 아니라 꿈키움기자단에서 꿈키움학교의 선도부장이신 김동주씨를 인터뷰 하기 위해 왔습니다."

D : "그러시면 궁금한거나 알고 싶은게 있으시면 마음껏 질문해 주세요.

K : "그러면 부탁 드리겠습니다".

Q. : 어떻게해서 선도부장 자리를 맡게 되셨습니까?

A. : "평소에 선도부에 관심이 있었고 그러던중 선도부에 들어갔습니다. 제가 들어갔을때 선도부장자리가 비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선도부장이 되었습니다.

Q. : "선도부라고 하셨는데 만약 폭력이나 폭언등을 사용하는 아이들은 어떻게 처벌 하고 있습니까?"

A. : "폭력이 난다면, 매주  수요일 마다 하는 공동체 회의 에서 공동체의 규칙을 깬 것에 대해서 학생들에게 사과를 하고, 4일동안 108배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어폭력을 하는 학생들에게될수있으면 욕설이나 폭언을 하지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Q. : "일반학교의 선도부와 꿈키움학교의 선도부는 다른점이 있습니까?"

A. : "있습니다, 일반학교 에서는 선도부가 폭력을 쓰는 경우도 있지만, 꿈키움 학교의 선도부는 학생들과 소통을 하며 즐겁게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습니다".

Q. : "선도부장 자리가 부담이 되지는 않습니까?"

A.: "됩니다, 하지만 제가 선도부가 되고 싶었던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겨낼수
있습니다.."

Q.: "학교학생들에게 하고 싶은말이나 충고 있으면 한마디 해주시겠습니까?"

A: "예, 학생모두들 폭력이나 폭언등은 하지마시고 친구들을 사랑으로 보듬어 줍시다. 모두들 사랑합니다, 열심히 해봅시다."

정현성: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동주: 아!,그리고 이건 인터뷰 밖이지만 여자친구를 매우 사귀고 싶습니다. ㅜㅜ

인터뷰에  긍정적으로 해주신 선도부장 김동주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현성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