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심심하고 무료할때 영화한편 어떤가요! 암살 영화 후기

 




안녕하세요 "재 알 세"에 재우입니다. 저가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가 있습니다. 그 영화는 바로"암살"인데요!!

일단 암살은 명품 배우들의 연기력과 지루함이 없는 짜릿한 재미와 슬픈 스토리가 2시간 19분이라는 시간이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암살이라는 영화는 1933년도 조선이 망하고 일본에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안옥윤(전지현), 조진웅(속사포), 최덕문(황덕삼)이 당대 최악의 친일파를 암살하는 내용이다. 

특히 영화에는 초특급 배우들이 많이 나온다. 일단 전지현을 시작해서 하정우, 이정재, 오달수, 이경연....등의 초특급 배우들이 나오고 또  암살을 만드신 감독은 최동훈 감독님이다. 최동훈 감독님은 타짜, 범죄의 재구성, 도둑들, 전우치를 제작한 감독님이다. 



영화에서는 제가 한국 영화배우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하정우형님이 나오는 영화라서 더더욱 보고 싶었습니다. 감독 하정우도 좋지만 배우 하정우는 더더욱 좋아하는 저로 서는 꼭 봐야 할 영화입니다.  

일단 상하이의 무법자 하정우는 돈만 주면 사람을 죽여주는 청부살인업자인 하와이 피스톨 역으로 나온다.

영화에서 하정우와 오달수는 환상의 짝꿍으로 오달수가 있기에 하정우가 있는 게 안일까? 할 정도로 둘의 연기력은 완벽했다. 

또 '하정우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정말 실망을 시키지 않은 하정우행님이다.

근데 해주고 싶은 말은 많은데 스포 할까봐 말을 못하겠다. 어째든 간에 하정우 정말 남자인 내가 바도 멋이 있다.



이정재는 그닥 좋아하지는 안았는데 이 영화를 보고 그의 매력을 느꼈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염석진 이라는 캐릭터는 이정재이기에 완벽하게 소화했지 않았나 할 정도로 배역에 제일 잘 맞는 것 같다.

염석진이라는 캐릭터는 처음에는 김구선생님에게 두터운 신임을 받은 인물로 뒤에는 김구선생님을 배신하고 일본군 앞잡이라고 해야 하나?? 일단 김구를 배신한다. 왜 배신을 하는지는 스포 니깐 말해 줄 수는 없고 ㅋㅋ

이 영화를 보신 분은 알겠지만 (약간의 스포) 이 영화를 보면 염석진(이정재)이 일본군에게 고문당하고 일본군이 염석진(이정재)을 죽이려고 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 장면을 보면 염석진은 인간의 본연의 모습이 안일까?라고 생각이 들었다. 나 같아도 죽는 것이 두려웠을 것 같다. 그러기에 목숨을 받쳐 조국의 독립을 위해 돌아가신 독립 운동가가 위대한 것 같다.



안옥윤 역할을 맡은 전지현 누나는 총알 4발을 쏘면 4명이 죽는 백발백중 한국 독립군 저격수이다. 내가 생각하는 전지현누나는 "별에서 온 그대"에 천송이로 기억이 남는데 이 영화에서는 "별에서 온 그대"에 천송이의 모습을 찾을 수가 없었다. 

일단 이 영화는 "전지현 최고"라고 생각 할 정도로 전지현 누나는 대단했다.  거기다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정말 완벽했다. 전지현은 당대 최고의 강인국의 딸 미즈꼬와 한국독립국 안옥윤 역할을 하였는데 정말 영화 보는 내도록 감탄사를 날렸다. 



저격수 안옥윤, 신흥 무관학교 출신의 속사포,폭탄 전문간 황덕삼의 콤비도 장난 아니였다. 영화를 보면 이장면에서 대장을 고르는 장면이 있는되 그장면도 웃겨요 영화로 보시길 

그리고 속사포가 죽는 모습도 정말 이 영화에서 가장 슬픈거 같아요(저 개인 적인 생각)





재우의 생각

이 영화를 보면서 많이 웃고 슬프기도 했는데 이 영화를 통해 많은 걸  배운것 같다. 내가 2015년 본 영화 중 에서 가장 재미나고 가장 뜻 깊은 영화 이였다. 또 마지막에 염석진이 "독립이 될 줄은 몰랐다."이라고 말을  하는데 그때 당시 모든 친일파가 이런 생각을 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내가 저 시대에 태어 났으면 나는 어느 인물이었을까? 고민이 깊어 지는 영화였다.

-영화 점수-

영화 몰입도 10.000점 중 9999점 

영화 줄거리 10.000점 중 100000점

내가 생각하는 영화 점수 10000점 중 10000000000000000000점 굿~~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재우가알아가는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