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생활!

미래의마라톤 선수 안용선학생

안녕하세요~ 저는 경남꿈키움학교의 꿈키움기자단원인 '홍은별' 이라고 합니다. 최근 저희 학교 학생인 '안용선' 학생이 계속 운동장을 뛰고 있길래 '뭐하는 거지?' 라는 의문을 가지고 물었더니 달리기를 한다고 합니다. 마라톤 준비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인터뷰를 해봤습니다.

(은별) : 안녕하세요 저는 꿈키움 기자단에서 나온 홍은별 이라고 합니다. 마라톤을 준비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인터뷰를 하려고 왔습니다. 인터뷰좀 부탁드려도 되겠습니까?

(용선) : 아! 안녕하세요 얼마든지 인터뷰 하셔도 됩니다.

(은별) : 감사합니다.

(은별) 달리기를 한 계기가 무엇입니까?

답변: 산행을하다가 체육선생님께서 산을잘탄다고, 마라톤에도 소질이 있는것 같다고 하셔서 달리기를 해보았다.(체육선생님추천)

(은별) 달리기를 하면 어떤 느낌입니까?

답변: 힘들지만 더 노력하자면서 달리기를 해서인지 뿌듯하고 재미도 있습니다.

(은별) 달리기를 하면 몸이 좋아집니까?

건강이 좋아지고 뒤쪽허벅지,종아리,호흡이 좋아진다, 그리고 체력도 좋아지고 집중도 잘 됩니다.

(은별) 마라톤 처음시작한 기분과 현재기분

답변: 처음시작한기분은 셀레었다, 하지만 현재는 노력을해야겠고 열정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은별) 하루 몇시간정도 달리는가?

답변: 아침에 2km뛰고, 점심에는 2.5km 를 걷습니다.

(은별) 달리기를하면 자신이 어떻다고 생각하는가?

답변: 그런생각은 아직안해보았는데.. 자랑스럽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은별) 앞으로는 달리기를 꾸준이 할것인가?

답변: 예 앞으로도 꾸준히 달리기를 하여 육상선수가 되겟습니다!

(은별)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뷰에 동의를 구하신 안용선학생 감사드립니다.

* 안용선 학생이 얼굴을 밝히기 싫어하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다음주에도 좋은 소식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은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