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메르스>마스크>예방>건강

안녕하십니까 요즘은 메르스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가사는 지역 또한
언제 어디서나 메르스에 대한 얘기를 들을 수 있을 정도 인데요 그래서 걱정이되던 도중 블로그가 생각이 나서 여러분들께 제 지식을 조금이나마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쓸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저도 메르스의 병에 대한 모든것을 말해드리고싶었으나... 너무 내용이 비슷한 관계로 저는 조금은 다른 색다른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오늘 적을 내용은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입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시죠..


(출처:중부일보)

저는 개인적으로 접이형을 선호하는데요 확실이 좀더 편한것 같더라고요...


(출처:중부일보)




요즘 메르스가 확산되면서 전국에서 마스크,손소독제 그리고 감기약 등의 많은 약품들이 매출이 급상승했는데요 저도 얼마전에 약국에 가서 마스크를 찾으니 다 나가고 없다고 하더라고요(3군대를 돌아다녔지만...) 확실히 이번 메르스가 사스(SARS) 보다는 두려움이 강한것처럼 느껴졋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몸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이 글은 제 개인 블로그에도 개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