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새로운 참신하고 신선한 게임! Bad Land!

안녕하세요? swag peace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하고 있는 정말 참신하고 신선한 게임 Bad Land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을 우리학교 친구들도 동아리를 통하여 알게 되었는데요

당시 우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을 3달 전 쯤부터 했는데

정말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이 글을 써봅니다.

이 게임은 터치로서 스토리를 진행해 나가는 정말 유명한 모바일 게임인데요.

한 생명체가 섬에서 탈출하려고 하는 스토리입니다. 여기서 BAD LAND의 뜻은 '암흑가'의 뜻입니다.

이 게임은 총 3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형식입니다.

이 사진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이런 식으로 진행해 나가는 게임입니다. 저는 물론 전부 다 깼습니다^^

진짜 제가 추천해 드리는 게임이구요. 머리 아플때 스트레스 풀려고 이 게임하면

스트레스 더 쌓이니까 그냥 재미있을려고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꼭 한번 휴대전화로 다운받으셔서 한번 플레이 해 보시길!

그럼 swag peace였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swag 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