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부의 신? 습관부터 바꿔라!

안녕하세요? swag peace 입니다.

저는 이번주에 굉장히 기쁩니다!! 왜냐구요? 바로 우리들의 시험이 끝나서이죠!

아...정말 시험공부하느라 기숙사에서 밤새 공부해서 친 시험이니만큼 끝났을 때의 쾌감이

정말 굉장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래서 제가 저의 공부하는 습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일단 저는 공부하기 전에 모든 준비를 끝맞춰 놓습니다.

예를 들면 청소를 다 끝맞춰 놓거나 물을 미리 다 마신다거나 그렇게 모든 준비를 다 끝맞춰 놓습니다.

그리고 공부를 시작하면 1시간~2시간은 자리에서 일어나시면 안됩니다.

그 자리에서 공부할 시간을 정해놓고 그것을 무조건 지키는 것이죠.

또 하나는 무엇이든지 메모하는 습관을 지녀야 하는 것입니다.

메모를 하면 기억력이 좋아지고 잊어먹지 않습니다.

그리고 공부하는 것도 우선순위를 정해 놓고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암기하는 과목은 소리를 내며 쓰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소리를 내면 귀와 입이 그 영어단어가 익히고 쓰면 손이 그 영어단어가 익히기 때문에

일석 삼조입니다.

공부는 진짜 노력의 열매입니다. 시험성적도 아무 노력없이는 절대 잘 나올수 없습니다.

저는 시험점수가 10점씩 올라갈 때마다 미래의 집 평수가 10평씩 는다고 생각하며

공부를 합니다. 그리고 공부는 정말 즐겁게 해야 합니다.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공부를 해야한다는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 마음 없이 공부가 지겹단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공부가 잘 될 수가 없다는 얘기입니다. 그래서 공부할 떄는 항상 긍정 마인드를 가져야 합니다.

이상 swag peace였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swag 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