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이걸 영화로 만들다니! 영화 픽셀! 솔직담백한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주 일요일 요즘 학생들사이에서 뜨고있는 영화 '픽셀'을 보고 왔습니다. 픽셀은 코미디액션 영화인데요 집에서 만원을 주고 시청하였지만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게 시청하였습니다. 초반에는 조금 지루하지만 중반에는 화려한 액션과 긴박감으로 정말 재미있는데요 그러면 한번 보실까요?

 

(간접 스포 주의)
(간접 스포 주의)

픽셀의 내용은 외계인과 접촉하기 노력하던 사람들이 지구문화를 담은 무인우주선을 우주로 쏘아올립니다. 그렇게 그 우주선은 결국 외계인과 접촉하였는데요 그러나 외계인들은 우리의 문화를 공격메세지로 오해하고 맙니다. 그렇게 그들은 지구로 쳐들어가기위해 게임기사를 만드는데요 그 게임기사가 고전게임들의 주인공입니다.

그들은 5판 3선승제의 방식으로 지구의 특정한 구역에서 만나서 각자의별에서 가장 용감한 용사들이 만나서 싸우기로했는데요 그메세지를 무시하다가 2게임을 허무하게 내주고 맙니다. 그러자 당황한 미 대통령은 고전게임 마스터들을 찾으로 다니는데요 그렇게 고전게임의 마스터 3명을 모으고 게임을 하는데 승리를 하였지만 아무도모르게 게임마스터중 한명이 치트키를 쓴걸 들키고 말아버립니다.

그러자 분노한 외계인들은 막무가내로 쳐들어오는데요 4명의 게임마스터가 그것을 저지하기 위해 외계인들의 보스와 딜을 하고 마지막게임을 하는데요 과연 결과는?

정말 재미있는 영화 픽셀이었는데요 여유가 있으시다면 꼭 한번 보러가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주에도 재미있는 이야기,영화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멍청이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