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생활!

월요 동아리 노작과 자연!

                             월요 동아리 노작과 자연!       

나는 꿈키움기자단에 들어온지 정확하게 1달1주일된날이다. 오늘은 내가 글쓰는 날이기도 하다.

내가 저번주에 쓴글인 '웹사이트 제작반에 들어온지1달' 이라는 제목으로 올렸는데 다음주 화요

일에 경남도민일보에 들어가보니 내글이 인기글 7위에 있었다. 그것을 선생님께 말하자 선생님

도 나보고 희망이 있으시다고 하였다. 그리고 제목대로 목요 동아리는 '웹사이트 제작반'

이지만 월,수동아리는 '노작과 자연'이라는 반이다' 왠처음에는 뭔줄모르고 들어갔지만 가보니

꽤 재미있었다. 나는 도시에서 왔지만 땅파고 식물같은것도 심는게 은근히 재미있었다. 내가 지

금 디카(디지털 카메라)가 구입해서 토요일에 도착했는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게도 사진을

못올리니네요. 죄송합니다 저번 '웹사이트 제작반' 처음할떄 이윤기 선생님이 오셨을떄 글을

쓸떄 사진정도는 기본으로 1개이상은 올리라고 하셨는데 디가를 너무 늦게 구입해서 사진을

못올리네요. 그리고 다음주부턴 화요 동아리'노작과 자연'에서 있는일을 제가 사진을 찍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