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학교 가족 소개

학생이 스스로 규율을 만들어서 생활하는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평화군,이도휘양,홍채원양에 이어서 채온유 양을 인터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온유양 또한 다같이 전학을올때 2학기에 최근들어서 전학을 온 학생인데요 그럼 인터뷰 내용 한번 보시죠~

안녕하세요 꿈키움기자단에서 나왔습니다.

(채온유) : 아 네 안녕하세요

(기자단) : 인터뷰를 하려고 하는데 괜찮습니까?

(채온유) : 음.. 네 괜찮습니다^^

Q. 저희 중학교에 전학을 최근에 오셨다고 들었는데 저희 학교에 전학 오기 전에는 무슨 학교를 다니셨습니까?

A. 저는 진해 동진중학교에서 전학 왔습니다.

 

Q. 저희학교에 오셨는데 오시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 어떻게 알게 되셨는가요?

A. 제가 개인적으로 알게 되었는데 프로그램이 좋고 학교 특성이 좋아서 체험생으로 체험해본뒤 꿈키움중학교에 전입오게 되었습니다.

 

Q. 저희 학교 이름이 꿈키움 중학교인데 혹시 꿈이 무었인가요?

A.  제 꿈은 교사입니다.

 

Q.그럼 그 꿈을 결정하신 이유는 무었인가요?

A. 어린 아이들이 너무 좋아서입니다. 어린아이들을보면 정말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Q. 꿈을 이루기 위하여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나요?

A.  공부를 앞으로는 최대한 열심히 많이 하여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Q. 저희 학교에 체험생으로도 1주일 동안 체험을 하셨는데요 체험생으로도 지내보니 어떻던가요?

A. 우리학교 애들도 정말 착하고 수업시간 수업내용도 이해가 잘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Q. 공부에 소질이 있다고 하던데 맞습니까?

A. 영어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정말 열심히 하는데요 영어를 정말 열심히 하는 이유는 멋져보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멋진것 같습니다...(영어 잘하는 사람이)

 

Q. 그전의 중학교와 지금의 경남 꿈키움 학교랑 차이점이 무엇입니까?

A. 다른학교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기숙사 생활을 해보는것과 저희가 스스로 규율을 만들어서 따르는점도 신기한것 같습니다.

 

Q. 다른학교들도 장점이 많겠지만 저희학교만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 두발자유,자유복장은 기본이고 화장도 할수있으니 학생들이 정말 원하는 활동,행동 등을 할수 있게 해주는것이 우리학교의 장점이자 우리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것 같습니다.

Q. 저희 학교 학생들에게 부탁, 또는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면 한마디 해주실 수 있으십니까?

A. 앞으로 서로 문제없이 잘 지내면 좋겠습니다.

 

Q.앞으로의 각오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이렇게 채온유양을 인터뷰해보았는데 인터뷰에 긍정적으로 응해주신 채온유양에게 다시한번 감사인사를 표합니다. 남은 2명의 전학생도 최대한 빨리 인터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멍청2친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