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학교 가족 소개

두발자유! 자유복장! 모든것이 허용된다!

안녕하세요 오늘또한 전학생을 인터뷰 할것인데요 이평화군, 이도휘양에 이어서 이번에는
'홍채원양'을 인터뷰해 보았습니다. 그럼 인터뷰를 한번 보러 가실까요?

안녕하세요~ 꿈키움기자단에서 인터뷰하러 나왔습니다. 인터뷰를 해도 괜찮습니까?

(홍채원) 네 시간이 있네요 ^^

(기자단) 그럼 질문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Q. 저희 중학교에 전학을 최근에 오셨다고 들었는데 저희 학교에 전학 오기 전에는 무슨 학교를 다니셨습니까?

A. 저는 김해 임호중학교에서 전학왔습니다.

 

Q. 저희학교에 오셨는데 오시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 어떻게 알게 되셨는가요?

A. 제가 전에 다니던 임호중학교 담임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시길래 부모님이랑 상의후에 전학을 왔습니다.

 

Q. 저희 학교 이름이 꿈키움 중학교인데 혹시 꿈이 무었인가요?

A.  제 꿈은 미용 선생님 입니다.

 

Q.그럼 그 꿈을 결정하신 이유는 무었인가요?

A. 미용이 좋아서 입니다. 제가 미용에 처음부터 흥미가 많아서 진로를 미용쪽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Q. 꿈을 이루기 위하여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나요?

A.  2학년때부터 학원을 다닐 생각입니다.

 

Q. 저희 학교에 체험생으로도 1주일 동안 체험을 하셨는데요 체험생으로도 지내보니 어떠하던가요?

A. 체험생으로 지내는 동안 언니 오빠 들이 착하게 대해주시고 선생님들도 친절히 가르켜주셔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Q. 공부에 소질이 있다고 하던데 맞습니까?

A. 제가 외우는 암기과목을 잘하는것 같습니다. 비결은 입으로 반복하여 얘기하면서 외우면 상상을하는것보다 훨신 잘 외워지는것 같습니다.

 

Q. 그전의 중학교와 지금의 경남 꿈키움 학교랑 차이점이 무엇입니까?

A. 그전의학교와는 다르게 꿈키움학교는 두발자유, 자유복장이 허용되며 화장또한 할수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학생이 현실적으로 원하는 부분을 하게 해주는것 같아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Q. 다른학교들도 장점이 많겠지만 저희학교만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인원수가 작은것이 아이들끼리 친하게 지낼수있게 해주고 공부또한 선생님들이 상당히 이해하기쉽게 가르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밥이 너무 맛있습니다.

 

Q. 저희 학교 학생들에게 부탁, 또는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면 한마디 해주실 수 있으십니까?

A. 아직은 특별히 없는것 같습니다.

 

Q.앞으로의 각오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친구,선생님들과 다정하고 화목하게 지내겠습니다.

이렇게 인터뷰를 마쳤습니다. 일단 인터뷰에 긍정적으로 응해주신 홍채원양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3명의 다른학생도 빠른 시일내에 인터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멍청2친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