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네이버웹툰을 아시나요? 형제가 있다는것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여러분들이 대부분 잘 모르시는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정보료는 공짜! 입니다 ㅎㅎ
제가 이번에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정보는 네이버웹툰이아닌 네이버 웹 소설입니다. 많은분들이 네이버 웹툰을 보시더라고요 저또한 네이버웹툰에 관하여 포스팅한적이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 저희 같은 10대들 사이에서는 정말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사실 다음웹툰 올레마켓웹툰 등등 수많은 웹툰을 지원해주는 사이트가 있지만 저희들은 네이버웹툰을 많이보는데요 그런데! 사실 네이버 웹툰말고 네이버웹소설도 있다는 사실! 그럼 한번 볼까요~

이렇게 네이버 소설이 뜨는데요 사실적으로 현재는 로맨스,무협,판타지 미스테리 (그중에 로맨스가 60프로) 정도지만 가면갈수록 다양화될것 같습니다. 자 그런데 네이버 웹소설 어떻게 접속하셔야 되나고요? 아주아주 쉽습니다 네이버웹소설이라고 쳐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웹툰을 보다가 볼게없다... 색다른것을 원한다 하시는분은 모바일,데스크탑 모두다 상단에 보시면 웹소설이라고 있을것입니다.. 그러면 그버튼을 누르셔도 바로 웹소설로 연결이 됩니다.

사실 저는 판타지소설광인데요 판타지소설,게임소설 이 2개를 열심히 하루에 15~16시간동안도 본적이 많은데요 항상 오프라인으로 소설을 보다가 웹으로 웹소설이 나와서 저는 너~무 기쁩니다 웹툰가 마찬가지로 베뎃또한 있고요 일러스트도 소설 중간중간에 존재하기때문에 정말 재미있게 봐주십시오

네이버 웹툰은 다들 아시면서 네이버웹소설을 모르면 너무 슬프지 않을까요? 웹소설이..... 예.. 하여튼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서 원하는 장르의 또는 가장 인기있는 소설을 한번 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멍청2친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