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요즘 히트치는 영화

저가 오늘 포스팅 할것은 요즘에 뜨고 있는 영화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에 뜨고 있는 영화는 히말라야라고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 2000년~2005년 안에 있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처음 엄홍길 원정대가 해발 8845m 되는 에베레스트산을 3번 만에 등반에 성공합니다.

그러고 엄홍길 원정대는 네팔에 와서 살다가 갑자기카트만두에서 큰사고가 터졌다고 해서 긴급하게 가게 됩니다.

거기에는 7명의 산악인과 1명의 사망자를 발견하고 굳이 사망자의 시체를 끌고 가는 말 안 듣는 박무택 산악인을 만나게 됩니다.

그때부터 이야기는 재미있어집니다. 결국, 엄홍길 원정대는 다 구출을 하고 엄홍길 산악대장은 박무택 산악인과 박정복 산악인에게 산악대장의 말을 듣지 않을 꺼면 산을 다니지 말라고 합니다.

그러고 한국에 돌아오고 몇 년 후에 히말라야 에베레스트에 또 도전을 하려고 한곳에 모였을때 딱

막내가 필요했었다, 그래서 김무영 산악인이 아까 엄홍길 산악대장이 산을 다니지 말라고 한

박무택, 박정복이 산악인이 딱 나타났다, 그래서 겨우겨우 두 사람은 엄홍길 산악대장에게 빌고 빌어서 결국 검사에 통과를 해서 같이 가게 되는데 히말라야 에베르스트산을 올라가는 도중에 눈보라가 강하게 쳐서 올라가다가 엄홍길 산악 대장과 박무택 산악인만 남아 정상에 도착을 해서 그때부터 감동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뒤는 영화로 보시면 정말 감동이 맴돌 것 같습니다.

이만 영화 포스팅은 요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