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생활!/나의 학교 생활

꿈키움학교 교무실과 교장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재현기자 입니다. 잘지내셧죠? 요세 날이 쌀쌀해지내요. 몸건강 꼭챙기세요.

오늘은 우리학교의 교무실부터 소계해드리겟습니다.

 

이 맨앞자리는 국어담당 선생님 입니다. 정리도 잘돼있고 멋지죠?? 오현주 선생님은 제일 깔금하세요*^^*

 

 

이자리는 체육담당 선생님자리 입니다. 체육담당:박영관 선생님 입니다. 체육선생님은 몸에 캬~! 장난이 아니게 군육이 있습니다. 자다음으로!~ 고고씽!~

 

 

이자리는 과학담당 선생님 자리입니다. 우리의 과학 선생님은 마음이 넓으셔서

과자도 주시고 과일도 주시고 아주 고마우신분이십니다. 우리 과학선생님이 어디 가셧내요

다음에 뵈야겟내요 ㅠㅠ.

 

 

이자리는 사회담당 선생님 자리 입니다. 이분은 창이력과 마음이 아주 좋으신분 입니다.

매일 매일 김용만선생님은 기쁜마음으로 아이들을 반겨주시고 매일 좋은모습으로 친구들을 만나주십니다. 자 다음은!

 

 

이자리는 미술담당 선생님 자리 입니다. 미술선생님은 아주 미술 솜씨와 아주 뷰티한 그림을 자주 그리십니다. 매일 이러한 모습으로 친구들을 반겨주시고 해주십니다 미술선생님 이쁘셔서 반할정도??ㅎㅎ

 

 

이자리는 소프트웨어 담당 선생님 이십니다. 제생각에는 업무 보조 해주시는분 같습니다.

이분은 행정실 선생님처럼 바쁘셔서 저도 잘못보는분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십니다!.

 

 

아래는 제2의 교무실입니다. 지금까지는 원조 교무실을 보셧구요. 이제 높으신 분을 보러갑시다.

 

이자리는  교감 선생님 자리 입니다. 아주 좋으신분 입니다. 과자도 잘주시고 낚시도 좋아 하시고 저도 전학을 왓엇는데 이러게 잘해주시는분 처음봣습니다. 따봉! 지금은 안계시는거 같습니다. 다음에 뵈야겟내요 ㅠㅠ.

 

 

이자리는 상담 선생님 자리입니다. 제가 상담선생님을 보고 마음을 전달하면 잘받아주시고 아주 좋아합니다. 비즈도 하고 많은 활동을 하는데 도음을 많이 주십니다.

 

 

이자리는 기술가정 선생님 자리 입니다. 가사실에서 요리를 좀 하시고요. 자격증도 많으시고

만들기 장인이라고 보면됍니다. 뜨개질과 요리 등등 많이 하시고 손재주도 있으십니다.굿!!

 

 

자 마지막으로 소개합니다 교장실입니다.

 

이분이 우리의 천사 교장선생님 이십니다. 아주 이학교에 진짜 착하시고 좋으시고 마음이 넓으신 진정한 베스트 천사이십니다.

 

 

교장선생님 께서 학교장인사 입니다.

반갑습니다. 우리 학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학교는 중학교 과정 기숙형 공립 대안학교입니다. 뒤로는 영봉산이 기상을 드높이고 있고, 앞으로는 맑은 물이 흐르는 작은 내를 지나 풍요로운 들판이 펼쳐 있는 아름다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그리고 신나고 멋지고 당당한 학생, 학생을 사랑하고 꿈과 비전을 심어주며 보람을 느끼는 교사, 학교에 대한 협력을 아끼지 않은 학부모, 감성과 사랑의 마음이 따뜻하게 오고가는 학교를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교직원, 학생, 학부모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는 이제 개교한 지 2년째입니다. 지난 1년 동안 교직원, 학생, 학부모 모두가 합력하여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또 다시 더 높은 이상을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고 있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많은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학교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울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 몸건강하시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