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학교 가족 소개

경남꿈키움학교의 헬스장 이야기.

안녕하세요? 저는 꿈키움 기자단 이평화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 학교에 새로 생긴 장소가 있습니다.

저도 이 곳이 생기고 나서 '우리 학교 3층에 헬스장이 있다고???'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3층으로 달려갔습니다. 딱 봤는데! 정말 헬스장이랑 다를 것이 하나도 없었고

정말 고급 운동기구가 많았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사진 부터 보여 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보듯이 우리 헬스장에는 유산소 운동을 하는 곳과 무산소 운동을 하는 곳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주로 운동을 할 때에는 유산소 운동을 먼저 하고 무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따로 분리하여 운동기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이란 산소를 많이 소모하고 편안한 호흡을 지속하면서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많이 소모하며 런닝머신, 워킹머신이 대표적인 운동기구입니다.

그리고 무산소 운동이 있습니다. 산소 운동은 힘이 들고 숨이 차서 오래 지속할 수 없는 운동이다.

무산소 운동은 팔굽혀펴기나 윗몸일으키기 등이 있습니다.

이제 제가 우리 학교의 유산소 운동기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학교의 무산소 운동기구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운동기구를 쓰고있는 우리 학교 대표 모델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이 운동기구를 쓰다간 친구한테 이런 장난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길ㅋㅋㅋㅋㅋㅋ 

 

 

 

 

 

많은 학생들이 우리학교에 새로 지어진 헬스장을 많이 이용해서!!

학생들이 건강한 몸과 즐거운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학교의 새로 지어진 헬스장! 또 하나의 우리학교 자랑거리가 된 것 같네요^^

경남 꿈키움 학교 화이팅!!!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swag pe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