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및 시사

엉클크릭스 7,900에 돈까스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저는 꿈키움기자단의 초코맛 연필 입니다.^^

오늘은 제가 친구들과 저번주에 먹어본 돈까스 무한리필 가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곳은 마산 댓거리마산남부터미널 앞 상가에 위치한 '엉클 크릭스'라는 돈까스 무한리필 집입니다.

제가 평소에 가고 싶어했던 가게라서 정말 기대하면서 갔습니다ㅋㅋ 

문을 열고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제일 처음 보이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돈까스 무한리필이 6,900이라는 문구가 빡! 나는 그걸 보자마자 심쿵이 빡!ㅎㅎㅎ

엉클 크릭스의 가게는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고 한쪽 벽에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분위기도 딱 좋게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쪽 벽에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그리고 친구들과 접시를 들고 돈까스를 먹으로 바에 갔습니다. 

바에는 3가지 종류의 돈까스가 있었습니다. 수제 돈까스, 치킨 까스, 생선 까스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는 수제 돈까스 2개, 치킨 까스 2개, 생선 까스 1개를 먹었습니다.정말 배가 터지는줄 알았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돈가스 소스는 매운맛, 보통맛 이렇게 있어서 정말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돈까스 무한리필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돈까스가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바에는 스파게티도 있었고 떡볶이도 있었고 스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구석에는 샐러드 바가 있었습니다.^^ 

돈까스를 다 먹고 일어서니 정말 배 불렀습니다.^^

양도 맛도 질도 모두 잡은 '엉클 크릭스' 꼭 한번 가보세요 !강추! 합니다.

이상 꿈키움 기자단의 초코맛연필 이었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초코맛 연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