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생활!

기숙사학교의 게임 내기 한판!

안녕하세요! 저는 배한빛이라고 합니다 이번주에는 자유주제로 글을 쓸려고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게임으로 가게 되네요..
제 친구들중 90프로가 게임을 하는데요 그중 70~80프로가 같은 게임을합니다 제가 몇번 언급한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입니다 같은게임을 여러명이 하다보니 전교인원이 적은 우리학교내에서도 게임으로 경쟁을 하기도 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재밌기도 하지만 지겹고 기분나쁠때도 있는데요, 저희학교에서도 게임때문에 친구들간의 다툼이 자주
일어나는데요 이런 문제를 어떻게 하면 해결할까.. 하다가 친구들끼리 5:5 게임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희 학교 친구들이 다른
학교에 비하여 게임을 잘하는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한명 한명의 게임 방식과 취향,특성을 하는 학교는 저희 학교밖에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5:5맵이 있고 3:3맵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친구들이 5:5맵을 선호하죠 3:3에서는 할수없는 플레이와 두뇌싸움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5:5맵인 '소환사의 협곡'을 소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5:5게임을 하였는데요 저를 포함한 총 14명의 학생중 시간이 맞는 학생을 맞춰보니 완벽하게 10명이었습니다.
저는 10명 보다 많으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있었는데 다행입니다. 선생님이 불러도 쉽게 모이지 않는 학생들이 게임
이야기에 빠른속도로 모이는데요.. 우리학교 아이들이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게임약속을 잡는방법은 10명을 모은후 이제 어떤 계정으로 참여할것인지 물어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롤) 에서는 한명이 여러계정을 만들수있는데요 그떄문에 어떤 계정으로 접속하여 학교 게임에 참여할것인지 확실하게 물어놔야 착오가 없습니다.
이렇게 10명에게 계정을 물어본후 실력을 생각하여 주최자와 게임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중 가장 실력이 높은 학생과 함께 팀을 나눕니다.

가장 실력이 좋은 학생과 팀을 짜는이유는 게임을 많이 해보았기 때문에 제일 객관적으로 팀을 짜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주최자이기 때문에 같이 팀을 짯는데요 같이 짜는데 힘들었습니다;; 이렇게 팀을 짜고 각자한테 약속을 받습니다 목요일날 게임이 있다면 목요일날 말없이 빠지면 벌금 내기 이런것들이 있습니다.....

팀의 의욕을 돋구기 위해 한번씩 상금을 걸기도 하는데요 상금은 이긴팀에서 가장 못한아이를 주기로 했습니다. 그게 가장 재미있을것 같이 때문이죠이번경기도 싸우지않고 재미있게 하기를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