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학교 가족 소개

학생도 의견을 말할수있습니다. 학생의 의견이 선생님과 동일하게 받아들여지는 학교!

안녕하세요 꿈키움기자단의 인터뷰부입니다. 이번에는 이평화군, 이도휘양, 홍채원양, 채온유양에 이어서 김재현군을 인터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재현군은 신기하게도 채온유양과 같은 중학교에서 왔는데요  인터뷰내용 한번 보실까요?

 

 

Q. 저희 중학교에 전학을 최근에 오셨다고 들었는데 저희 학교에 전학 오기 전에는 무슨 학교를 다니셨습니까?

A. 저는 진해 동진중학교에서 전학 왔습니다.

 

Q. 저희학교에 오셨는데 오시게 된 동기가 무엇인가요? 어떻게 알게 되셨는가요?

A.  제가 학교를 다니던 도중 부모님께서 대안학교에 대해 알아보시고는 한번 추천해보시길래 상의를 해보고, 경남꿈키움중학교에 전입오게 되었습니다.

 

Q. 저희 학교 이름이 꿈키움 중학교인데 혹시 꿈이 무었인가요?

A. 동물까페라는 곳이 있습니다. 최근들어 생긴 카페인데 동물들이 있는 카페입니다. 그 카페의 관리자가 되고 싶습니다.

 

Q.그럼 그 꿈을 결정하신 이유는 무었인가요?

A. 제가 동물을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어떻게 하면 동물과 시간을 많이 보낼수 있을까 싶어서 꿈을 정하게되었습니다.

 

Q. 꿈을 이루기 위하여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나요?

A. 현재 관련 자격증을 하나 딴 상태입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자격증을 모을 생각입니다..

 

Q. 저희 학교에 체험생으로도 1주일 동안 체험을 하셨는데요 체험생으로도 지내보니 어떻던가요?

A. 전 학교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하던 다양한 운동활동을 첫교시부터 하여서 정말 신기했습니다.

 

Q. 공부에 소질이 있다고 하던데 맞습니까?

A. 다른건 아니고 음악을 조금 잘합니다. 음악에 흥미가있어서 찾아보니 '배에 힘을 주어 집중을 한해라' 라고 하여서 그말대로 했더니 음악을 잘하게 된것 같습니다!

 

Q. 그전의 중학교와 지금의 경남 꿈키움 학교랑 차이점이 무엇입니까?

A. 다른학교에서는 학생의견이 크게 받아들여지지 않지만 우리 꿈키움중학교에서는 학생의견이 선생님들 의견과 동일하게 받아들여지는게 다른점 같습니다.

 

Q. 다른학교들도 장점이 많겠지만 저희학교만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 우선 전학교에는 항상 두발을 규제했지만 이번학교에서는 두발자유이면서 교복도 학생들이 불편하다니 복장자유라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Q. 저희 학교 학생들에게 부탁, 또는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시면 한마디 해주실 수 있으십니까?

A. 앞으로 서로 문제없이 잘 지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형님들이 조금 무섭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Q.앞으로의 각오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열심히 같이 생활해 봅시다! 

이렇게 김재현군을 인터뷰 해보았습니다. 먼저 인터뷰에 긍정적으로 응해주신 김재현군에게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빠른시일내에 남은 1명의 전학생을 인터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없이도 공감 버튼 클릭이 가능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멍청2친9~